본문 바로가기
여행한다2/in Kyushu

[14.11.13~16]비행기만 예약하고 다음날 출발하는 규큐 즉흥여행 - 후쿠오카 - 텐진, 나카스

by pura.vida 2015. 9. 25.
반응형

우여곡절끝에 시온역근처로 호텔을 잡고 텐진으로 왔어요. 이제 크리스마스를 준비하느라 거리마다 일루미네이션이 화려하네요~:

西鉄福岡(天神)駅 (Nishitetsu-Fukuoka (Tenjin) Sta.) 

 

후쿠오카에서 숙소도 하카타 근방이고 교통도 편하다보니 하카타지역에만 주로 있었는데요

또다른 번화가인 텐진과 밤문화를 제대로 느끼실 수 있는 나카스 지역을 소개합니다.

니시테츠철도가 지나가는 텐진 역을 중심으로 지하와 지상에 유명 백화점과 맛집, 쇼핑거리가 밀집해 있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곳입니다.

마침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식도 있어서 화려한 전구불빛으로 거리마다 아름다웠던 기억이 납니다.

 

지나다 보니 여자아이돌 사인회 중이네요~~^^ 누군지 모름...후쿠오카를 무대로 활동하는 아이돌이 있다던데 그아이돌이 아닐까 싶었어요...;;:

후쿠오카를 기반으로 활동중인 여자 아이돌그룹의 팬사인회도 있었어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나네요~:

인면석군 이네요!!ㅎ

텐진 지하상가에요~~아기자기한 소품샵과 옷가게 디저트가게가 쭉 늘어서 있어요~~마치 고터지하 같아요~:

텐진 지하상가입니다.

우리나라 강남 고속터미널 지하상가를 떠올리면 될듯요.

아기자기한 소품샵과 옷가게 맛집이 밀집되어 있고 주변의 유명 백화점 지하로 바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지하에서 바로 유명 백화점으로 연결이 되어 있어 밥먹기 위해 파르코로 올라갑니다. 에스컬레이터 옆에 계단식 인공폭포가 있어요~~갓파들이 놀고있네요~^^:

저희는 파르코로 에스컬레이터로 올라갑니다. 밥먹으러요!!!

귀여운 갓파동상들이 인공폭포(?)에서 놀고 있네요..

 

極味や 福岡パルコ店  

후쿠오카 명물음식인 함바그(함박스테이크)를 먹으러 파르코 지하에 유명한 음식점 키와미야를 찾았습니다. 긴 웨이팅 줄에 놀랐지만 한시간 가량 기다려서 먹을만한 맛이니 용서해 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