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질한다

[방탄뉴스] 루이뷔통 하우스 앰버서더 활동 시작!! Louis Vuitton House Ambassadors

by pura.vida 2021. 4. 24.
반응형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루이뷔통(Louis Vuitton)은 23일 공식 트위터, 인스타그램과 각종 매체를 통해 세계적인 인지도와 영향력을 가진 글로벌 아티스트 방탄소년단과의 새로운 파트너십을 공개했다.

루이 뷔통은 빌보드와 기네스의 각종 기록을 경신하며 전 세계적 팬덤을 보유, 긍정적인 메시지로 영향력을 미치고 있는 방탄소년단과의 새로운 협업에 기념해 2년 전 페이퍼(PAPER) 매거진을 통해 공개된 방탄소년단의 미편집 개인 및 단체 컷들을 공식 트위터와 인스타그램에 공개하며 새로운 여정에 대한 기대를 보이고 있다.

 

 

루이 비통뷔통 남성 컬렉션 아티스틱 디렉터인 버질 아블로는 “루이 비통의 앰버서더로 함께하게 된 방탄소년단을 환영한다. 럭셔리와 컨템퍼러리 문화를 융합시켜 루이 비통의 새로운 장을 써 내려가는 방탄소년단과의 협업이 매우 기대되고, 우리의 흥미진진한 프로젝트들을 하루빨리 공개하고 싶다”라고 공식 매체를 통해 밝혔다. 

 

버질 아블로는 본인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방탄소년단과의 화상 인터뷰 장면을 올려 창의적인 비전과 아이디어가 공유되었던 만남을 가졌다고 알려왔다. 

그동안 방탄소년단은 다양한 공식 스케줄에서 캐주얼한 모습을 보일 때, 공식 기자회견이나 그래미 시상식 같은 격식 있는 자리에서, 혹은 다이내믹한 안무를 소화하는 무대 위에서 꾸준히 루이뷔통의 다양한 컬렉션을 소화하며 활동한 바 있다. 

지금껏 브랜드 앰버서더 활동에 그룹 단체가 참여한 것은 방탄소년단이 최초인 것이다. 앞으로 방탄소년단은 루이뷔통 하우스 앰버서더로서 다양한 브랜드 협업 활동을 하게 될 것이고 공개 석상에서는 루이 비통의 럭셔리 브랜드 제품으로 스타일링 되어 대중에게 보이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방탄소년단 루이비통 착장 (좌)유퀴즈온더블럭, (우)그래미시상식
방탄소년단 루이비통 착장 다이나마이트 발매 기자회견
방탄소년단 루이비통 착장 2020 롯데패밀리콘서트 무대
루이비통으로 시작한 LVMH그룹이 소유한 브랜드 75개라고 한다.

이로써 포브스가 선정한 세계 10대 브랜드 중 공식 모델이나 콜라보가 없는 기업인 1위~5위인 브랜드들과 디즈니를 제외하고 나머지 코카콜라, 삼성, 루이뷔통, 맥도널드, 이름만 들어도 대단한 브랜드 들과 방탄소년단은 함께 브랜드 활동을 이어나가게 되었다.

2020 포브스 선정 10대 브랜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