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질한다

[방탄뉴스] 방탄소년단 클라우드 새로운 모델 발탁!!

by pura.vida 2021. 4. 15.
반응형

누구긴 누구야~우주대스타 방탄소년단이지!!!!!

 

방탄소년단이 처음으로 맥주 광고모델이 됐다. 롯데칠성음료는 <클라우드>와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의 광고모델로 선정했다고 15일 발표하며 맥주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본격 시동을 거는 <클라우드>와의 시너지를 기대해 방탄소년단을 새 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오는 16일 오후 7시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와 방탄소년단의 새로운 만남을 시작하는 모습을 담은 프리런칭 광고를 공개한다. <클라우드>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 TV 등 다양한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앞서 롯데칠성음료는 지난해 70주년을 맞은 칠성사이다의 모델로도 방탄소년단을 기용한 바 있다. 윤기는 브이앱 라이브에서 롯데칠성의 사이다 모델이 끝나서 타 모델의 광고가 나오는 것을 이야기하며 말을 아꼈는데 알고 보니 같은 기업의 맥주 모델로 갈아탄 것이었다. 

 

그동안 배우 박서준님이 모델이었는데 친한 동생 뷔에게 모델 바턴을 넘겨주는 모양새이다.

지난해 롯데칠성음료는 클라우드 이벤트의 일환으로 박서준 님과 팬들의 비대면 화상 팬미팅을 주선하기도 했다. 사전 신청한 팬들과 화상으로 진행했고 유튜브로 생중계로 진행된 랜선 마케팅에 3200명이 동시 접속하며 성황리에 끝냈다고 한다. 시대 반영한 언택트 프로모션 지속할 것임을 밝혔기에 방탄소년단이 모델이 된뒤에도 이런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하게 될지 기대가 앞선다.

아실지 모르겠는데 유튜브도 다운시키는 아미 파워!!

방탄소년단과 함께 실시간 랜선 마케팅을 주선하시려면 서버 증설 필수라는 걸....

 

팬들은 클라우드 맥주 구매 시 방탄 로고나 얼굴 박힌 유리잔을 기대 중이다.

방탄맥주 어서 주세요!  

왠지 꽃을 깔아주고 싶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