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한다2/inTokyo

[백수기념 기분전환프로젝트]도쿄걷기-아카사카~노지자카

by pura.vida 2008. 12. 17.
반응형
아카사카에서 밥먹고 뱅기 시간까지 어딜갈까 고민하던중...롯폰기가 가깝길래 또 걸어가보기로 했다.
정말 커 보이는 좋은 신사 같다..토오리가 엄청크다는..그래서 찍고 있었는데....
한대의 트럭이 보이면서 운전수에게 집중!!!ㅋㅋ
좀 특이한 건물도 많고 럭셔리한 동네라고 했다..한국음식점이 많더라니..ㅋ
가로등마다 이렇게 인력거 형상화된....뭔가 이동네만의 마스코트인가?
특이한 간판..
왼쪽으로 가면 노지자카역..또 더가면 롯폰기!!
우리의 타키가 뭐하나 했더니만...
이주변은 웨딩스튜디오가 좀 있었다. 주말이였으니까...식장으로 가는 길일까?
지하철 역 바로 옆에 작은 신사가 있었는데 뭔가 북적대는 느낌이라 또 들어가봤다...
결혼식이 열리고 있었다...라키~
일본의 전통결혼식 구경을 할수 있다니...ㅎㅎ
식은 끝나고 가족 친구들과 신사를 배경으로 기념사진을 찍는다.
신부가 쫌 못생겼더라는...ㅋㅋ신랑이 많이 아깝다..
저런식의 결혼식은 부자들만 하는 거라던데...ㅎ
이물로 손도 씻고 입도 씻고..
역시나 이 신사에서도 시찌고산 행사를...
이소녀들의 정체가 궁금해서 따라갔더니 소니음반사 앞에 줄을 서서 누군가를 기다리고 있었다.
어떤 가수 팬미팅이랜다..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