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한다2/inTokyo

[백수기념 기분전환프로젝트]도쿄걷기-시부야

by pura.vida 2008. 12. 15.
반응형
프리허그하는 이쁜이들~
유성의 연 광고판!
로꾸꺼~슈쥬의 광고판!
큐프론트~
HMV에 들어가보자!
칸쟈니에이또의 새 싱글 프로모션중~
우리의 스맙사마!!
자랑스런 빅뱅의 일본싱글~
도호싱기~동방신기!!
킨키의 첫앨범!!와우~
이번엔 로프트로 가자!

로프트입구

여기도 MUJI...한국에도 있으니까 패스하려했지만 역시..한국보다 물건이 훨씬 많고 종류도 많고!
여기도 할로윈 호박귀신!
가이드 북에는 좁다란 골목길에 깔려있는 붉은 벽돌이 스페인에 있는 언덕과 비슷하다고하여
스페인자캬라는 이름이 붙여졌다는데....
정말....이게 다다...게다가 현지인들은 모른다는..
도큐핸즈 입구...다리아프니까 패스~ㅋㅋ
지난번 왔을땐 이게 뭔가 했다..그냥 대학로에서 개콘하는거겠지 했는데....
맞다 울나라 개콘처럼 요시모토라는 일본최고의 개그맨소속사무소 소속 개그맨들이
한시간 동안 개콘하듯이 작은 홀에서 관객들앞에서 개그쇼를공개녹화 하는 곳이다.
밖에서도 불수있고 모니터도 있어서 특이했다는..ㅋ 
지금도 녹화중!
일본의 앗백!
돈키호테~
다리아파서 큐프론트안으로 들어와서 스타벅스에서 커피를 마시기로 했다.
그전에 그안에 있는 레코드샵에서~훈훈한 기럭지의 훈남 발견...ㅋ
시부야의 어마어마한 인파!!
거리곳곳에 코스프레한 사람들이 많다 했는데..
역시나 할로윈이라 저러고 여기저기 돌아다니고 기념촬영도 하고..잼있게 놀고 있었다는..
뭔진 모르지만..악마같은 놈과 사진을 함께 찍었다..멜로 보내달라며 명함도 받은 사이~ㅋㅋ
드럼솜씨가 형편없던 흑인드러머...저래서 돈벌겠냐고~ㅋㅋㅋ
애도 프리허그....허리아래가 민망하구나..애랑 허그했음..ㅋ
하치코상을 찾아서~

하치코상!

넌 제로구나!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