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질한다

[방탄뉴스] 3월 9일은 방탄소년단 슈가의 생일입니다.(윤기사진 대방출의 날)

by pura.vida 2021. 3. 9.
반응형

생일 축하해 슈가!! 민윤기!! 짱짱맨!! 보라 한다!!

#HAPPYSUGADAY #HappyBirthdaySUGA #슈가생일ㅊㅋ

 

매년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본인들의 핸드폰에 담겨있던 생일 주인공의 일상적이고 재밌는 사진이나 영상을 올려주기로 유명하다.

오늘도 슈가의 생일을 맞이해 멤버들이 하드 털이에 나섰다.

올라온 사진을 보면서 팬들은 언제 찍은 사진인지 회상하며 즐거울 뿐이다. 

 

저랑 같이 언제 찍어서 올려준 건지 찾아보며 회상하실래요?

RM이 올려준 사진들
2021 골든디스트 시상식 수상소감중

2021 골든디스트 시상식 날 대기실에서 찍은 듯.. 하나는 카디건 하나는 스웨터인데 뒤에서 보니 같은 옷 입은 듯 귀엽다..ㅋ

 

 

 애정이 듬북담긴 홉필름 달려라방탄 43회-44회
달려라방탄 38회

 

달려라방탄 38회..ㅋㅋ

멤버들 다 같이 모여서 귀여운 슈가를 찍은 듯하다.. 너무 귀엽다...ㅜㅠ

달려라방탄 43회-44회
달려라방탄 43회-44회..하..졸귀

 

추억다람쥐 홉이 사진들(프랑스,미국,뉴질랜드)
BTS 영화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 파리 감성 스페셜 포스터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2018년 러브유어셀프 월드투어 중에 파리에서 찍은 사진.

저기서 맛난 와인도 마시고 즐거워하던 방탄소년단을 보며 즐거워하던 나....

 

 

The Late Show with Stephen Colbert

두 번째 사진은 2019년 5월 16일 The Late Show with Stephen Colbert에서 비틀스 무대를 그대로 재현한 곳에서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레젼드 무대를 했던 날. 영상 역시 비틀스 시절의 흑백 영상이라 새롭다. 

 

youtu.be/BtLD72Uro8U

 

 

팬들눈에 보이 윤기모습..ㅋㅋ

세 번째 사진은 많은 헤드밴드 민윤기 고양이 짤을 생성했던 2019년 본보야지 뉴질랜드 편의 생얼 윤기..

 

[EPISODE] BTS (방탄소년단) 'MAP OF THE SOUL : PERSONA' Jacket shooting sketch영상을 보면 확인할 수 있다.

페르소나 앨범 재킷 촬영하면서 홉이 폰으로 찍은 영상을 올려주었다.

원본 영상 확인

 

 

[EPISODE] Welcome to 'BTS POP-UP : HOUSE OF BTS' 영상에도 나오는 팝업 하우스 방문 당시에 작은 시 뮤비 속 윤기 파트에 나오는 피아노 바닥 위에서 잔망 넘치던 귀여운 민윤기를 귀여워하는 제이홉이 찍던 영상

원본 영상 확인

 

지민이 폰속의 자는 윤기형

지민이 핸드폰 속 자는 멤버들 사진이 유독 많을 것 같다..ㅎㅎ

 

 

 

 

정국이가 올려준 사진

 

Billboard Music Awards 2019 때 작은 시 무대 리허설 준비하던 때 정국이 가 멋있게 찍어 줄랬는데 귀엽게 나왔다며 보여주던 그 사진이다!!!

귀여운데 어떡해요~?ㅋㅋㅋㅋ

 

원본 영상 확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