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질한다

7주 동안 BTS VLOG - 1번) 뷔의 드라이브 브이로그

by pura.vida 2022. 7. 9.
반응형

오늘 7월 9일은 방탄소년단 팬덤 아미의 생일임!
이것은 선물일까요? 7주간 멤버 한 명씩 브이로그가 공개될 예정이다. 공식 트위터에 깜짝 공지가 올라왔음

#BTS_VLOG Schedule Timeline
7인 7색🎨 다채로운 방탄소년단의 일상이 공개된다✨ 매주 토요일마다 방탄과 함께하세요💜

#BTS #방탄소년단 #BTS_VLOG
#7인7색VLOG #방탄소년단의_특별한_일상
#상당히흥미롭습니다대단히재밌습니다
#아미들_토요일_반납
#밤7시7분에만나요🤙💜


[#BTS_VLOG] V l DRIVE VLOG 🚗🍽🎶🏌️🍽

#목적지없이떠나는자유여행
#플레이리스트개봉박두
#꼬막뷔빔밥
#방탄소년단의_특별한_일상
#상당히흥미롭습니다대단히재밌습니다

https://youtu.be/idcJbsGekhw



첫 주자로 뷔의 드라이브 브이로그가 공개되었다.
이 무해한 청년은 일어난 지 10분 만에 양치만 하고 나와서 드라이브하자고 나왔다. 혼자선 말 없을 것 같아서 달방 피디님이랑 방탄밤 직원 데리고 너와서 오늘 하루 자기가 쏜다고 목적지 없이 아무 데나 가기로 함!!
그전에 전날 먹은 아이스크림이 너무 딱딱해서 이가 나가 치과치료하러 가는 태태와 치과 소리 무서워서 꼭 쥔 두 손이 킬포💜




그리고 시작된 양평 드라이브~
태형이의 취향 가득한 드라이브 선곡 리스트에 귀호강하고 내내 운전하는 태형이 원샷 카메라에 눈 호강하는 브이로그인 것!




일행들에게 양평에 이쁜 카페나 수제버거 아는 데 있냐고 묻더니 가는 길에 국도에서 파는 강원도 옥수수도 사 먹고(뜨거움 주의) 꼬막뷔빔밥 먹으러 가는 거 뭔데..ㅋㅋㅋ 마카롱에 블랙티 마시게 생긴 까리한 스타일로 봉지 옥수수사먹고 꼬막비빔밥 먹는 거 두 번째 킬포💜

꼬막비빔밥 집에서 만난 소중한 슈가 형!







식당 근처에 예쁜 곳 있어서 풍경 사진 찍어서 멤버들 보여주고 쉬다가 다시 출발해서 다시 신나게 드라이브하고 스크린골프 치러 왔음..ㅋㅋ
달방 피디님의 “짜란다!!” 칭찬 엄청 듣고 골프 마무리하며 브이로그 끝난 줄 알았으나 고깃집에서 저녁 쏘는 김태형!! 믓찌다!! 고기 3인분에 육회도 시키고 볶음밥도 야무지게 시켰어~ 육회 먹는 으른 김태형!!

밥 다 먹고 갑자기 밸런스 게임하다가 갑자기 노래 1초 듣고 맞추는데.. 잘 못함 주의..ㅋㅋㅋㅋ 슈가 형이 만든 노래 에잇 나오는데도 못 맞추고..ㅋㅋㅋ
그래도 자기들 노래 DNA 1초 만에 맞추고 완젼 신났찌~
갑자기 달방식 마무리하는 영상길이 52분짜리 브이로그가 알차게 끝났음!
한 시간 순삭 했는데 이걸 보고 귀여워하는 나.. 행벅 하당!!


반응형

댓글